베트남 다낭 여행 후기-미케비치 근처 마사지 & 다낭 시내안스파 AN'S SPA & 다낭 대성당

베트남 다낭 여행 후기-미케비치 근처 마사지 & 다낭 시내안스파 An's Spa & 다낭 대성당

베트남 다낭 여행 후기-미케비치 근처 마사지 & 다낭 시내안스파 An's Spa & 다낭 대성당

Blog Article


직장 생활에 찌든 한국 사람들이라면 더더욱 필수 코스! 어떤 사람들은 베트남 여행을 가면 1일 1마사지를 하기도. 그만큼 저렴하고 훌륭한 서비스 때문이지 않을까 싶다.


어떤 사람에게는 이상형인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는 아닐 수 있기에 모든 여성을 오픈해 주는 것은 굉장히 중요해요. 예를 들어 10명 다 예뻐도 다 얼굴을 보여주지 않는다거나 혹은 한 번 고르면 교체가 어렵다고 압박을 주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요즘은 컴퓨터를 이용한 작업이 많아서 그런지 허리도 아프고 어깨도 쑤시는 사람이 참 많습니다. 모든 마사지가 끝나면 간단한 과일과 차 등을 내어줘요. 마지막까지 높은 서비스를 보여주는 뷰티 네스트, 들러보시길 추천해요.


뛰어난 시설과 인테리어로 관광객에게 특히 인기가 많기 때문에 성수기에는 다낭 마사지 업소 예약이 어려울 수도 있어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려면 꼭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신 마사지,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양초와 대나무 마사지 방법을 사용한 최초의 스파 중 하나로 근방에서 가장 오래된 스파 중 하나입니다. 특히 도시가 크지 않아 대부분의 다낭 마사지 업소들이 다낭 해변가나 중심지에 몰려있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여행을 마치고 숙소에 들어가기 전 잠깐 들러서 여독을 풀고 기분좋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 관광객들의 만족도가 특히 높습니다. 픽업 및 드롭보다 마사지가 주이기 때문에 마사지를 주력으로 보고 선택하였고 아이가 있어 함께 할 수 있는지가 결정하는 데 있어 가장 크게 작용하였습니다. 이름에 걸맞게 여왕이 된 것 같은 정성스러운 스파&마사지를 찾는다면 여기, 퀸 스파를 추천한다.


달랏 랑비앙산 전망대는 해발 2,167m의 높이로 '달랏의 지붕'이라고도 불리며 360도 파노라마 뷰로, 눈에 걸리는 것 없이 달랏 시내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전망대 주변으로 곳곳에 나무 그네, 동물 조형물과 달랏 시내를 배경으로 기념 사진을 남겨보세요. 아프리카를 신혼여행지로 택한 이유는 사실 별게 없었다. 남들이 많이 가는 곳은 그냥 피하고 싶었고, 광활한 자연이 있는 비교적 미지의 세계인 곳이 끌렸다. 남편의 주장처럼 피곤한 결혼 준비가 끝났으니, 휴양지인 몰디브를 가는 게 맞는 건가 나도 좀 헷갈렸다. 하지만 노랑풍선 아프리카 여행 패키지를 발견하고 정말 괜찮은 기회라는 확신이 들었다.


또한 가격적인 면에서도 별도의 팁이나 옵션장난 없이 코스별 가격 딱 정리되어 있어서 기분 좋게 갔다가 잔돈 때문에 기분 상할 일 없다는 것도 로컬과 비교되는 아주 큰 장점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로컬 업체들 가보신 분들이 있으시면 아시겠지만 흔하게 뭐 하는데 얼마, 옵션 얼마, 이런 장난이 엄청 심합니다. 마지막으로 한인 업체가 다낭 붐붐의 대세가 된대에는 매니저들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에서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낭 붐붐 업체들은 매니저 관리를 아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업체가 컴플레인 나오는 친구들 빠르게 자르고 새로운 매니저들 수급에 정말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식의 대충대충의 관리가 없기에 이 역시 다낭 붐붐에서 한인업체가 대세가 된대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다낭 시대에서 픽업, 나만리트리트 숙소로 드랍까지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바로 건너편에 바빌론 스테이크도 있어서 같이 가기 좋습니다. (제가 오늘 먹어본 음식에 한해서) 저는 한 별 세 개 정도를 주고 싶네요.


베트남 달랏에서는 '그랩택시'보다는 '라도택시'가 더 이용 차 수가 많아 라도택시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도택시는 현지번호가 없어도 한국 카카오톡으로 예약하기 쉽고, 밤 10시까지 운영해서 늦은 저녁에도 예약가능합니다. 이어 "한국 여성들이 다낭 여행 가면 거기를 그렇게 자주 간다"고 재차 강조하면서 "베트남 남성들이 마사지를 해주는데 테크닉이 그렇게 좋다고 한다"고 했다.


저는 종아리와 허벅지를 집중적으로 받고 싶다고 말씀드리긴 했는데 별다른 차이점을 못 느꼈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따로 부위를 말하지 않고 전반적으로 받고 싶다고 했는데 저랑 다른 점이 없었던 것 같아요. 마사지 강도는 받는 도중에 계속 여쭤보셔서 원하시면 중간에 세게/약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세 곳 모두 카톡으로 친구추가하여 미리 예약하거나 문의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모두 룸 내에 샤워실이 있어서 마사지가 끝난 후 샤워도 가능하며 마사지 전후에 간단한 티와 간식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는 동일합니다.


그중에서도 메린커피 농장은 광활한 농장을 멋진 조형물로 꾸며두었는데, 곳곳의 그네, 분수, 마차 등 이국적인 포토 스팟에서 인생사진도 남길 수 있어서 가장 인기있는 커피 농장 중 한 곳입니다. 베트남 남서부에 위치한 달랏은 해발 1500m 이상의 고원지대에 있어 연평균기온이 약 18℃도 정도로 베트남에서도 시원한 날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하루종일 돌아다녀도 땀 한방울 흘리지 않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한편 스파365 호이안 픽드랍 차량은 하루 4회 정해진 시간에 셔틀 형태로 확장 운행되며, 90분 마사지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샤워실은 개인 샤워실이지만최대 2명이서 이용 가능하기에나머지 인원은 로비에서 기다리는 동안주의사항을 읽어보라 하셨다.분실 위험성 때문에 악세사리를 미리 빼두는 게젤 중요한듯!

의정부오피사이트 의정부오피 의정부오피 의정부 오피

Report this page